시간외근무수당 정액분 작성자충북유아| 작성시간23.05.17|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충북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7 중요한 걸 뺐네요..4시간근무형태의 시간제기간제교사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유의몸 작성시간23.05.17 ㅜ.ㅜ 금액을 몇달에 걸쳐 나누어 내겠다고 협의해보시는게 좋을 듯 해요.저는 잘못된 호봉 산정때문에 좋은게 좋은거라고 빨리 환수하는게 나을것 같아 6백만원 금액을 3달에 걸쳐 나누어 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충북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7 환수 분할은 최대가 3개월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좀 따져 볼 여지가 있어서 알아보고 있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조위원장 작성시간23.05.18 충북유아 교육청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환수 기간은 따로 정해져 있다는 말은 처음 듣습니다. 20년 호봉정정사태 일어났을 때도 환수했는데 기간은 논의해서 정하는 것으로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충북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9 노조위원장 네 감사합니다. 환수 기간은 논의한다는 것도 알게되었네요^^ 기억해둬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이올렛76 작성시간23.05.18 교육청에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