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시간외근무수당 정액분

작성자충북유아| 작성시간23.05.17|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충북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7 중요한 걸 뺐네요..4시간근무형태의 시간제기간제교사입니다.
  • 작성자 자유의몸 작성시간23.05.17 ㅜ.ㅜ 금액을 몇달에 걸쳐 나누어 내겠다고 협의해보시는게 좋을 듯 해요.저는 잘못된 호봉 산정때문에 좋은게 좋은거라고 빨리 환수하는게 나을것 같아 6백만원 금액을 3달에 걸쳐 나누어 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충북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7 환수 분할은 최대가 3개월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좀 따져 볼 여지가 있어서 알아보고 있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노조위원장 작성시간23.05.18 충북유아 교육청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환수 기간은 따로 정해져 있다는 말은 처음 듣습니다. 20년 호봉정정사태 일어났을 때도 환수했는데 기간은 논의해서 정하는 것으로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충북유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9 노조위원장 네 감사합니다. 환수 기간은 논의한다는 것도 알게되었네요^^ 기억해둬야겠습니다😄
  • 작성자 바이올렛76 작성시간23.05.18 교육청에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