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포인트 1학기, 2학기 다른 학고 작성자프리지아텐| 작성시간26.06.19| 조회수9|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노조위원장 작성시간14:16 new 선생님~맞춤형복지 적용대상자는 시도교육청별로 다릅니다. 경기, 인천, 충북은 1개월 이상 적용 월할 계산이고, 대전은 2개월이상, 부산은 3개월이상, 나머지 교육청은 6개월이상입니다. 해당 지역 적용 대상에 따라 받으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ramic 작성시간26.06.20 경기도의 경우 1학기에는 A학교에서 2학기에는 B학교에서 받습니다. 타지역은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유의몸 작성시간26.06.21 new 대구지역은 6개월 계약자들에게는 복지포인트 8월까지 청구하라고 하였습니다. 이것도 권고사항이고 학교마다 다릅니다. 어떤학교는 2학기에 1년치를 한꺼번에 청구하는 곳도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