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 일 도 보 사 진

6.13(토) 수정산 계곡 자락길 도보(삼경대장님 리딩길)

작성자그린비|작성시간26.06.14|조회수163 목록 댓글 10

그리 무덥지만은 아니한 날에 그늘진 곳만 찾아다녀 잔잔한 바람에 시원힌 건강 도보행 멋지게 다녀왔습니다.!^^

좋은 길, 즐겁고 안전하게 리딩해 주신 삼경 대장님, 격려차 방문하여 후원도 해 주시고, 화목한 분위기 조성에 힘쓰신 시지프 지기님, 와인향 대장님 동참에 감사드립니다.^

그 즐거움 만끽한 흔적들 사진으로 올려봅니다!^~~

소개 및 준비운동^

멋진 헤라님이네요^

동화님, 꽃과 동화되고 있네요^~~

간식타임^^

.

그외

횟집에서 뒷풀이후 인근 치킨호프집으로 자리를 옮겨 못다한 이야기 꽃을 피운 후 일부는 노래방까지, 그렇게 숨가쁜 하루 일정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마지막까지 남아 찬조해주신 시 지기님 감사드립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또 도보행에서 만나 뵙기를 희망하며 일정을 마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See  You  Agai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동화님도 굿!!~~
  • 작성자현이 | 작성시간 26.06.14 그린비님~
    열정적인 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댓글 감사합니다. 현 운영자님^
    이번에도 전에없이 깔끔한 정산,
    매끄러운 진행, 많은 배려에
    감사합니다.^
    올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담 도보행에서 봐요^^
  • 작성자와인향 | 작성시간 26.06.14 높은 하늘
    길쭉길쭉한 나무
    그사이의
    예쁜 수국꽃길

    꽤 많은 회원들과
    함께한 도보
    참 즐거웠습니다.

    그린비님,
    사진과 후기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댓글 감사합니다.^
    바쁘실텐데 또 특별히 동참하여 자리를 빛내주심에 늘 감사한 마음이 앞섭니다.^
    수국 꽃길 지나칠때 언뜻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울 수도 있겠다 였습니다.^
    항상 신경 써주셔 감사하고,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다음 도보행에서 또 뵙기를 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