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13(토) 수정산 계곡 자락길 도보(삼경대장님 리딩길)

작성자그린비|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지프 작성시간26.06.14 그린비님~
    ^^꽃에 동화된 동화님^^
    글재주가 좋아요~^^ㅎ
    수고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그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 지기님 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날 되시고, 담 도보행에서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 헤라 작성시간26.06.14 오모! 글도 포스팅도 멋지시네요~^^ 감사한 마음으로 머물다 갑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그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
    댓글로 관심 가져주셔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담 도보행에서 봐요^~~
  • 작성자 동화 작성시간26.06.14 굿~~
  • 답댓글 작성자 그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
    동화님도 굿!!~~
  • 작성자 현이 작성시간26.06.14 그린비님~
    열정적인 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그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 댓글 감사합니다. 현 운영자님^
    이번에도 전에없이 깔끔한 정산,
    매끄러운 진행, 많은 배려에
    감사합니다.^
    올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담 도보행에서 봐요^^
  • 작성자 와인향 작성시간26.06.14 높은 하늘
    길쭉길쭉한 나무
    그사이의
    예쁜 수국꽃길

    꽤 많은 회원들과
    함께한 도보
    참 즐거웠습니다.

    그린비님,
    사진과 후기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그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 댓글 감사합니다.^
    바쁘실텐데 또 특별히 동참하여 자리를 빛내주심에 늘 감사한 마음이 앞섭니다.^
    수국 꽃길 지나칠때 언뜻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울 수도 있겠다 였습니다.^
    항상 신경 써주셔 감사하고,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다음 도보행에서 또 뵙기를 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