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정 떨어져버린 똥차..ㅠㅠ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260 목록 댓글 11

 

 

수리비 1천만 쓰고 고친다고 몇달걸리고..

지처버린..저의 애마..ㅠㅠ

성질나서 처다도 보기싫어서 카페도 자주 안들어오고..

차도 몇달간 버려진 애마.....

이제서야 정신차리고..처다보니..헉..

차가..완전...개판..ㅠㅠ

조만간 세차하고 차고에 넣어서 이뻐해줘야 겠네요..ㅠㅠ

저처럼 몇달간 버려진 회원님들 많이 계시죠?ㅎㅎ

여름시즌이니.다시 사랑과 정성을 넣어 줍시다^^

아파트 주차..부러워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조금 바쁜것도 있엇고...핑계아닌 핑계가 되었네요 ㅎ 이제 사랑을 줘야죠 ㅎㅎ
  • 작성자건이아빠(총무) | 작성시간 26.06.08 밴은애정이죠 고치고닦고해주면 정이가오
  • 답댓글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래야겠어요 잠깐 애인끼리 싸운 느낌이네요 ㅎㅎ
  • 작성자모터아트(송한성)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차 수리한다고 한달이상 떨어져 있었는데..
    차가 있었는지~~ 기억에서 지워질때쯤 수리 다 됐다고 연락오더군요.. ㅋㅋㅋ
    공장갈땐 오만정 다 떨어져서 팔아 치우고 싶었는데..
    수리하고 환골탈퇴 하고 나와서 요즘은 이뻐 해주고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 다시 재정비해서 이뻐해줘야겠어요 ㅎㅎ 너무 오랫동안 함께해서..헤어질수는 없을듯 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