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gallery

월정리역 (철마는 달리고싶다.)

작성자오 토|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수 | 작성시간 26.06.13 전란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군요
  • 답댓글 작성자오 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 간 적있는데 ...
    지금은 너무 상술로 점철 되어있는듯 해요 ..
    입장료등 지역 화폐 활용도도 많구요 ..

    그러나 과거의 역사를 되씹어 볼 수있는 좋은 계기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