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리역 (철마는 달리고싶다.) 작성자오 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수 작성시간26.06.13 전란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 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예전에 간 적있는데 ...지금은 너무 상술로 점철 되어있는듯 해요 ..입장료등 지역 화폐 활용도도 많구요 ..그러나 과거의 역사를 되씹어 볼 수있는 좋은 계기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