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월정리역 (철마는 달리고싶다.)

작성자오 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청수 작성시간26.06.13 전란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군요
  • 답댓글 작성자 오 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예전에 간 적있는데 ...
    지금은 너무 상술로 점철 되어있는듯 해요 ..
    입장료등 지역 화폐 활용도도 많구요 ..

    그러나 과거의 역사를 되씹어 볼 수있는 좋은 계기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