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리역 (철마는 달리고싶다.) 작성자오 토|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수 | 작성시간 26.06.13 전란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군요 답댓글 작성자오 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 간 적있는데 ...지금은 너무 상술로 점철 되어있는듯 해요 ..입장료등 지역 화폐 활용도도 많구요 ..그러나 과거의 역사를 되씹어 볼 수있는 좋은 계기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