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4~202 산행사진

6월 20일 봉수산 둘레길

작성자산이좋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이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날 오봇하게 우산쓰고 봉수산 둘래길 걸으며 한주의 피로 확날려보내고 오늘도 힐링 지대로 잘 하고 왔습다~~
    늘 함께해주시는 울님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상추쌈에 고추에 불고기 거기에다 닭다리까지 배부르게 맛있게 잘먹었어요~~
    함께 못하고 쌈만 보내주신 희자씨 감사해요~~
    영수씨 닭다리 고마워유~~
    소여니님 또한 불고기 감사~~
    다음에 또 부탁 함니다~~^^ ㅋㅋ
    건행하세요~~^^
  • 작성자소여니 | 작성시간 26.06.21 ㅋ 주말에 곰두리님들과 함께하는 산행이 없엇다면 어쨌을까요?
    상상도하기 싫구만요
    님들이 있어 팍팍하지않고 말랑말랑한 인생을즐길수 있는것 같아요
    말하자면 숨통이라고나 할까나~
    우리 오래오래 함께 해봐유
    희자씨 챙겨준 상추쌈 고추 넘 맛있게 잘 먹었슈
    감사♡
  • 답댓글 작성자산이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땡큐여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