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탭 글러브? 작성자대구 신종영|작성시간25.05.22|조회수21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ㄱㅇㅊㄹ에 올라온슈팅글러브 인데...저는 원주갈때 사서한번 써볼까 합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구 신종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5.22 잘 벗겨지는가요?? 답댓글 작성자활질의달인(성남/김준협) | 작성시간 25.05.23 대구 신종영 아무래도 일반장갑보다는 잘벗겨지죠 답댓글 작성자대구 신종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5.23 활질의달인(성남/김준협) 조금 타이트하게 착용을 해야할것 같네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