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탭 글러브? 작성자대구 신종영| 작성시간25.05.2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류활잡이(서울,김정호) 작성시간25.05.22 저는 활질에달인 형님네 놀러가서 써봤습니다 저는 글쎄요~~~ 였습니다 사람마다 다르니 써보시고 사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구 신종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22 아하...그렇군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커스 ( 충남 . 이봉은 ) 작성시간25.05.22 다른 글러브에 비해 슈팅 시 특출 난 장점은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핑거탭처럼 수시로 끼었다 뺐다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일 것 같습니다. 화살 회수 시 글러브가 신경 쓰이거나, 손에 땀이 많으신 분들에겐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손가락 크기만 맞으면 손의 크기도 상관없을 것 같고요. 근데 먼가 토삭스 낀듯한 느낌일것 같네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구 신종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22 맞아요.여름에 손등에 땀이 많이 나고좀 쉽게 탈착 가능해 보여서사볼려는 거예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활질의달인(성남/김준협) 작성시간25.05.22 간단히 몇발쏠때는 쓸만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구 신종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22 잘 벗겨지는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활질의달인(성남/김준협) 작성시간25.05.23 대구 신종영 아무래도 일반장갑보다는 잘벗겨지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구 신종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23 활질의달인(성남/김준협) 조금 타이트하게 착용을 해야할것 같네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