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수제 소시지 만든거 보관방법?

작성자[현대]무대포|작성시간11.03.21|조회수893 목록 댓글 4
훈연만 된 소시지 5kg을 집에 가져 와서 보니  좀 난감하네요. ^^;;


소시지를 쿠킹한다음에  냉동보관하는 건가요 ?



만약에 그렇다면 쿠킹하는  온도랑 시간좀 가르쳐 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근 | 작성시간 11.03.21 얼린뒤, 먹을때마다 조금씩 꺼내서 180~200도정도의 오븐에서 20분 내외로 구우면 되는것같던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GoodBeer | 작성시간 11.03.21 가급적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쿠킹할 수록 소시지의 품질은 더 좋아진다고합니다.
  • 작성자[현대]무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03.21 어제 소시지 하면서 듣기는 했는데 빼먹고 들은게 있었네요.
    하루 정도 냉장숙성!!!
    이걸 안하고 그냥 집에 도착하자 마자 먹을만큼(4~6개) 포장하려고 하니 소시지가 터져 버리더라구요 ^^;;
    오늘 저녁에 가서 다시 해야겠네요 ㅎㅎ

    그리고 확실히 삶은거랑 찐거랑 구운 거랑 해서 먹어보니
    구운게 확실히 맛이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GoodBeer | 작성시간 11.03.21 네!
    소시지 고수는 절대 소시지를 삶지 않습니닷
    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