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소시지 만든거 보관방법? 작성자[현대]무대포| 작성시간11.03.21| 조회수555|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성근 작성시간11.03.21 얼린뒤, 먹을때마다 조금씩 꺼내서 180~200도정도의 오븐에서 20분 내외로 구우면 되는것같던데??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oodBeer 작성시간11.03.21 가급적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쿠킹할 수록 소시지의 품질은 더 좋아진다고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대]무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3.21 어제 소시지 하면서 듣기는 했는데 빼먹고 들은게 있었네요. 하루 정도 냉장숙성!!! 이걸 안하고 그냥 집에 도착하자 마자 먹을만큼(4~6개) 포장하려고 하니 소시지가 터져 버리더라구요 ^^;;오늘 저녁에 가서 다시 해야겠네요 ㅎㅎ그리고 확실히 삶은거랑 찐거랑 구운 거랑 해서 먹어보니 구운게 확실히 맛이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oodBeer 작성시간11.03.21 네!소시지 고수는 절대 소시지를 삶지 않습니닷 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