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연만 된 소시지 5kg을 집에 가져 와서 보니 좀 난감하네요. ^^;;
소시지를 쿠킹한다음에 냉동보관하는 건가요 ?
만약에 그렇다면 쿠킹하는 온도랑 시간좀 가르쳐 주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근 작성시간 11.03.21 얼린뒤, 먹을때마다 조금씩 꺼내서 180~200도정도의 오븐에서 20분 내외로 구우면 되는것같던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GoodBeer 작성시간 11.03.21 가급적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쿠킹할 수록 소시지의 품질은 더 좋아진다고합니다.
-
작성자[현대]무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3.21 어제 소시지 하면서 듣기는 했는데 빼먹고 들은게 있었네요.
하루 정도 냉장숙성!!!
이걸 안하고 그냥 집에 도착하자 마자 먹을만큼(4~6개) 포장하려고 하니 소시지가 터져 버리더라구요 ^^;;
오늘 저녁에 가서 다시 해야겠네요 ㅎㅎ
그리고 확실히 삶은거랑 찐거랑 구운 거랑 해서 먹어보니
구운게 확실히 맛이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GoodBeer 작성시간 11.03.21 네!
소시지 고수는 절대 소시지를 삶지 않습니닷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