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맨발 정태영 작성시간 26.06.21 사패산 도봉산이 비와 바람 그리고 능이백숙으로 오래도록 기억되리라 생각됩니다
홍회장님 회원님들 인솔하는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봇대(홍근표) 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가오고 바람불어도 사패산, 도봉산은 참 멋지네요.
맑은날 도봉산은 진짜 멋지지만 비오면서 흐리하게 보이는 암릉이 멋지네요.
여튼 비가와도 끝까지 완등도 하시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나무 작성시간 26.06.21 우중산행도 재미있고
좋지만
이번 산행은 난 아무 부담없이
즐기면 되는거라
미끄러운 바위길
무리하지 않으려고
B코스
계곡 따라 힐링했네요
비가 와서
물소리가 좋더라구요
그래도 커피 수다 떨면서
모두 무사히 잘 산행 마무리
하길 기도했답니다
애쓰셨습니다
1인 다역 하시느라 -
답댓글 작성자봇대(홍근표) 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도봉산도 타셨으면 더 좋았을걸 비가 와도 잼있고 넘 좋았는데~
언제 또 타 본데요.
여튼 함께한 산행 넘 좋았습니다.
조은에 자주 오세요.
좋은산 함께 타야지요.
그리고 내년부터 체계적으로 운영할께요.
지금은 어렵게 제가 맡다보니~
소나무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