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소나무작성시간26.06.21
우중산행도 재미있고 좋지만 이번 산행은 난 아무 부담없이 즐기면 되는거라 미끄러운 바위길 무리하지 않으려고 B코스 계곡 따라 힐링했네요 비가 와서 물소리가 좋더라구요 그래도 커피 수다 떨면서 모두 무사히 잘 산행 마무리 하길 기도했답니다 애쓰셨습니다 1인 다역 하시느라
답댓글작성자봇대(홍근표) 회장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2
그래도 도봉산도 타셨으면 더 좋았을걸 비가 와도 잼있고 넘 좋았는데~ 언제 또 타 본데요. 여튼 함께한 산행 넘 좋았습니다. 조은에 자주 오세요. 좋은산 함께 타야지요. 그리고 내년부터 체계적으로 운영할께요. 지금은 어렵게 제가 맡다보니~ 소나무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