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G telp level 2 시험 쳐보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쌈무야 돌아와줘서 고마워|작성시간22.04.15|조회수631 목록 댓글 7

지 7 대비로 자격요건 때문에 보려는데 토익 700이냐 아니면 지 텔프 65점 이상인데

 

뭐가 더 쉬운편인가요? 틈틈이 공부하다. 지9 끝나고 바로 칠  생각입니다.

 

3년전에 토익 880점 근처 나왔거든요 그동안 영어랑은 담을 쌓아서 잘 모르겠지만

 

지텔프 첫 시험 할인 적용해서 보는게 싸게 먹힐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통일문제 맞추면 합격 | 작성시간 22.04.16 저는 페이코 캠퍼스로 해서 할인받고 응시했어요
  • 작성자레몬케이크 | 작성시간 22.04.15 저도 지텔프 추천이요
    첫 시험 할인 꼭 받으세요!
    아직도 되는진 모르겠는데 작년에는 페이코에서 대학생 할인해줘서 싸게 봤었어요
    페이코 할인이 첫 시험 할인보다 더 싸요
  • 작성자피비 | 작성시간 22.04.15 지텔프요! 쿠폰 꼭 쓰시고요.
  • 작성자루루리리링 | 작성시간 22.04.15 지텔프요! 지텔프에듀에서 5900원짜리 강의 사면 삼만원에 시험볼수있어요!!!
  • 작성자희망바라기 | 작성시간 22.04.18 지텔프가 훨씬 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