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7 대비로 자격요건 때문에 보려는데 토익 700이냐 아니면 지 텔프 65점 이상인데
뭐가 더 쉬운편인가요? 틈틈이 공부하다. 지9 끝나고 바로 칠 생각입니다.
3년전에 토익 880점 근처 나왔거든요 그동안 영어랑은 담을 쌓아서 잘 모르겠지만
지텔프 첫 시험 할인 적용해서 보는게 싸게 먹힐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통일문제 맞추면 합격 작성시간 22.04.16 저는 페이코 캠퍼스로 해서 할인받고 응시했어요
-
작성자레몬케이크 작성시간 22.04.15 저도 지텔프 추천이요
첫 시험 할인 꼭 받으세요!
아직도 되는진 모르겠는데 작년에는 페이코에서 대학생 할인해줘서 싸게 봤었어요
페이코 할인이 첫 시험 할인보다 더 싸요 -
작성자피비 작성시간 22.04.15 지텔프요! 쿠폰 꼭 쓰시고요.
-
작성자루루리리링 작성시간 22.04.15 지텔프요! 지텔프에듀에서 5900원짜리 강의 사면 삼만원에 시험볼수있어요!!!
-
작성자희망바라기 작성시간 22.04.18 지텔프가 훨씬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