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telp level 2 시험 쳐보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쌈무야 돌아와줘서 고마워| 작성시간22.04.15| 조회수577|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통일문제 맞추면 합격 작성시간22.04.15 단기간에 따는거면 지텔프가 나은거같아요 그리고 지텔프는 응시료가 6만원이라서 쿠폰쓰는게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조조 작성시간22.04.16 쿠폰은 혹시 어디서 받나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통일문제 맞추면 합격 작성시간22.04.16 저는 페이코 캠퍼스로 해서 할인받고 응시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케이크 작성시간22.04.15 저도 지텔프 추천이요첫 시험 할인 꼭 받으세요!아직도 되는진 모르겠는데 작년에는 페이코에서 대학생 할인해줘서 싸게 봤었어요페이코 할인이 첫 시험 할인보다 더 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비 작성시간22.04.15 지텔프요! 쿠폰 꼭 쓰시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리리링 작성시간22.04.15 지텔프요! 지텔프에듀에서 5900원짜리 강의 사면 삼만원에 시험볼수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망바라기 작성시간22.04.18 지텔프가 훨씬 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