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의 나그네"

작성자seran|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인과기타 작성시간26.06.24 장마가 시작되는 시기에 딱 분위기 어울립니딘. 너무 연주 감성적으로 잘 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ser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new 선생님의 따뜻하고 큰 격려에 더욱 정진해 나갈 큰 힘이 생깁니다.

    아름답고 매력있는 편곡과 연주, 또 세세한 디테일의 레슨 덕분으로 이만큼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21마디의 마지막 음을 친 후 저음의 소리여운을 유지하기 위해서 1번 줄부터 왼손운지를 떼라는 설명은, 저에게 또 다른 연주법의 눈을 띄게 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