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8 (월) 《쌍둥이는 너무 좋아》 《깜박깜박 도깨비》 《구덩이에서 어떻게 나가지?》

작성자6기 신은영|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24기 최효정 작성시간26.06.08 아이들이 쪼로록 앉아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쌍둥이이야기 한번 읽어보고싶네요😊
  • 작성자 25기김미영 작성시간26.06.09 옹기종기 앉아서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예쁩니다.
  • 작성자 25기 김주희 작성시간26.06.11 '깜박깜박 도깨비' 표지 보고 놀랐던 기억이 나요.ㅎㅎ 도깨비 얼굴은 넘 귀여운데 다리가 없어서 좀 으스스하게 느껴졌었거든요. 집중한 아이의 뒷모습에서 엄마 미소가 절로 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