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로세서 필기공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작성자hiroycan|작성시간14.09.25|조회수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송송송 | 작성시간 14.10.15 저는 처음에 개념서 사서 1과목 까지 하다가 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그냥 기출만 봤는데 기출만 보고 치는게 훨씬 나은거 같네요;; 커트라인 넘기는게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작성자고창윤111 | 작성시간 14.12.18 쉬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