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로세서 필기공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작성자hiroycan|작성시간14.09.25|조회수91 목록 댓글 2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송송송 | 작성시간 14.10.15 저는 처음에 개념서 사서 1과목 까지 하다가 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그냥 기출만 봤는데 기출만 보고 치는게 훨씬 나은거 같네요;;
    커트라인 넘기는게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 작성자고창윤111 | 작성시간 14.12.18 쉬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