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선교]"성당은 라틴어 그레고리안 성가만 부르는 줄 알았는데, 이런 노래도 있었어?" 작성자강윤정 크리스티나|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윤정 크리스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내가 다니는 성당 아이들이야. 응원을 부탁받아서 공유해. 로그인 해서 좋아요👍 꼭 부탁해!https://youtu.be/Gr9axdpq_no?si=Gs8Ne7uNKTvm1Qnb 동영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