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대회에 참가하신 모든 선수단 및 선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김재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124 목록 댓글 5

제4회 고성군 협회장배 테니스대회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았음에도 너그럽게 이해해 주셔서 큰 탈없이 대회를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대회를 치르면서 부족한 부분은 잘 보완해서 다음대회를 준비하겠습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해주신 단체전 선수단, 개인전 선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대회운영을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고성군테니스협회장 김재천 배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세운 | 작성시간 26.06.08 협회장님과 임원진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대회를 위해 몇달전부터 고민하고 실시간으로 대회운영을 위해 신경쓰고 애쓰심 감사합니다.

    또한, 대회를 위해 이곳 저곳에서 도움을 주신분들 모두 고생하셨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주짓스님 | 작성시간 26.06.08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테세포 | 작성시간 26.06.08 고생하셨습니다.
    혹시 결과 따로 공지 해주시나요 ??
  • 답댓글 작성자강원도꼭미남 | 작성시간 26.06.09 각 시,군협회에 공지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세포 | 작성시간 26.06.09 강원도꼭미남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