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에 참가하신 모든 선수단 및 선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김재천|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권세운 작성시간26.06.08 협회장님과 임원진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대회를 위해 몇달전부터 고민하고 실시간으로 대회운영을 위해 신경쓰고 애쓰심 감사합니다.또한, 대회를 위해 이곳 저곳에서 도움을 주신분들 모두 고생하셨고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짓스님 작성시간26.06.08 고생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세포 작성시간26.06.08 고생하셨습니다.혹시 결과 따로 공지 해주시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원도꼭미남 작성시간26.06.09 각 시,군협회에 공지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테세포 작성시간26.06.09 강원도꼭미남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