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고성군 협회장배 테니스대회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았음에도 너그럽게 이해해 주셔서 큰 탈없이 대회를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대회를 치르면서 부족한 부분은 잘 보완해서 다음대회를 준비하겠습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해주신 단체전 선수단, 개인전 선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대회운영을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고성군테니스협회장 김재천 배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권세운 작성시간 26.06.08 협회장님과 임원진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대회를 위해 몇달전부터 고민하고 실시간으로 대회운영을 위해 신경쓰고 애쓰심 감사합니다.
또한, 대회를 위해 이곳 저곳에서 도움을 주신분들 모두 고생하셨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주짓스님 작성시간 26.06.08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테세포 작성시간 26.06.08 고생하셨습니다.
혹시 결과 따로 공지 해주시나요 ?? -
답댓글 작성자강원도꼭미남 작성시간 26.06.09 각 시,군협회에 공지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세포 작성시간 26.06.09 강원도꼭미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