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보존된 파주삼릉과 숲길을 25명의 들메님들이 함께 다녀온 하루~~
몇장의 사진으로 다시 느껴 봅니다.
숲속의 정취에 흠뻑 매료되어
즐겁게 잘 걸었고 오랫만에 정기걷기처럼 많이 참석해 주셔서 풍성한 날이 되었어요.
엮시~역답 대장님의 남다른 인품 덕분에.. ^*^
1시경 걷기를 종료~~
주차장도 넓고 숲이 참 좋으니 나들이겸 꼭 다시 찾아볼 생각입니다.
새를 만나러 가도 좋을듯 하네요 ^*^
함께 걸어 즐거웠습니다.♪~(´ε`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숲에서 나오기 싫었답니다.
반나절쯤 여유있게 즐기며 새들도 만났으면...
언제 다시 다녀와야겠어요^*^ -
작성자은목서 작성시간 26.06.10 호젓하고 편안했던 숲길.
주변에서 흔히 듣던 목청 큰 까치류 소리를 뺀 새소리가 즐거운 추임새였어요.
반가운 분들도 뵙고, 역사이야기도 듣고...
예쁜 길로의 초대 감사합니다~ 풀소리님
오늘은 꾸메모리님 덕분에 집에서 그날의 쉼 같던 시간을 또 누려보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여염집 규수가 이렇게 고울까...
은목서님 반가웠어요^*^
미소가 아름다운 님 덕에 즐거웠네요 ^*^ -
작성자죽장 작성시간 26.06.10 개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했지만 꾸메님 후기로 삼릉 숲길의 향기를 느껴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참석 취소 있기 없기!!!? ㅎㅎ
숲속길이 참 좋았던 날예요.
새소리 명랑하게 들리고...^^
담에 뵈어요 죽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