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7. 파주삼릉 돌아보며 숲길걷기~

작성자꾸메모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풀소리(최경순) 작성시간26.06.09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꾸메모리님 표 후기입니다~~ 늘 정성스러운 후기와 사진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푸르름에 한껏 맘 평온해 지는 숲길이 참 좋았습니다.
    길열어 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 작은나무 작성시간26.06.09 들메길 공식 전문찍사겸 작가님 덕분에 좋은공지와 좋은하루를 추억해 봅니다 찍고 올리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꾸벅^^
  • 답댓글 작성자 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오랫만에 반가운 모습 뵈었네요~
    건강히 또 만나요 작은나무님~ ^^
  • 작성자 꽃우물 작성시간26.06.10 정말 오랜만에 가본 파주삼릉.
    아름드리 나무들이 우거진 숲길, 다양한 새들, 발 디딜 때마다 푹신한 느낌, 참 좋았네요.
    꾸메모리님의 후기 속에서 새 소리 들려오는 듯 합니다.^^
    그 길 이끌어주신 풀소리님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숲에서 나오기 싫었답니다.
    반나절쯤 여유있게 즐기며 새들도 만났으면...
    언제 다시 다녀와야겠어요^*^
  • 작성자 은목서 작성시간26.06.10 호젓하고 편안했던 숲길.
    주변에서 흔히 듣던 목청 큰 까치류 소리를 뺀 새소리가 즐거운 추임새였어요.
    반가운 분들도 뵙고, 역사이야기도 듣고...
    예쁜 길로의 초대 감사합니다~ 풀소리님
    오늘은 꾸메모리님 덕분에 집에서 그날의 쉼 같던 시간을 또 누려보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여염집 규수가 이렇게 고울까...
    은목서님 반가웠어요^*^
    미소가 아름다운 님 덕에 즐거웠네요 ^*^
  • 작성자 죽장 작성시간26.06.10 개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했지만 꾸메님 후기로 삼릉 숲길의 향기를 느껴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 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참석 취소 있기 없기!!!? ㅎㅎ
    숲속길이 참 좋았던 날예요.
    새소리 명랑하게 들리고...^^
    담에 뵈어요 죽장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