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 파주삼릉 돌아보며 숲길걷기~ 작성자꾸메모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풀소리(최경순) 작성시간26.06.09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꾸메모리님 표 후기입니다~~ 늘 정성스러운 후기와 사진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푸르름에 한껏 맘 평온해 지는 숲길이 참 좋았습니다.길열어 주셔서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은나무 작성시간26.06.09 들메길 공식 전문찍사겸 작가님 덕분에 좋은공지와 좋은하루를 추억해 봅니다 찍고 올리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꾸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오랫만에 반가운 모습 뵈었네요~건강히 또 만나요 작은나무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우물 작성시간26.06.10 정말 오랜만에 가본 파주삼릉.아름드리 나무들이 우거진 숲길, 다양한 새들, 발 디딜 때마다 푹신한 느낌, 참 좋았네요.꾸메모리님의 후기 속에서 새 소리 들려오는 듯 합니다.^^그 길 이끌어주신 풀소리님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숲에서 나오기 싫었답니다.반나절쯤 여유있게 즐기며 새들도 만났으면...언제 다시 다녀와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목서 작성시간26.06.10 호젓하고 편안했던 숲길.주변에서 흔히 듣던 목청 큰 까치류 소리를 뺀 새소리가 즐거운 추임새였어요.반가운 분들도 뵙고, 역사이야기도 듣고...예쁜 길로의 초대 감사합니다~ 풀소리님오늘은 꾸메모리님 덕분에 집에서 그날의 쉼 같던 시간을 또 누려보네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여염집 규수가 이렇게 고울까...은목서님 반가웠어요^*^미소가 아름다운 님 덕에 즐거웠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죽장 작성시간26.06.10 개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했지만 꾸메님 후기로 삼릉 숲길의 향기를 느껴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꾸메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참석 취소 있기 없기!!!? ㅎㅎ숲속길이 참 좋았던 날예요.새소리 명랑하게 들리고...^^담에 뵈어요 죽장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