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사나이
|작성시간26.06.21new
두물머리 다녀오셨군요. 저도 작년에 두물머리 다녀올때 세미원은 입장료 때문에 함께 간 일행들과 바깥에서 보는 걸로 만족하자 했던 기억이 나네요. 물망초님 사진 보니 그냥 들어가 볼껄 하는 후회가 조금생깁니다. ㅎㅎ 덕분에 좋은사진 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답댓글작성자물망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1new
예전에 한번 다녀왔지만 오늘 다시갔어요 연꽃은 덜 피었지만 오늘 비온후 시원해서~~ ㅋㅋㅋ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