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무도관 SINCE 1956 ( 검도한무관 1991)
회원54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장비(호구,죽도,목검,도복) 보관에 관하여 ~~ 검도를 수련 하시다가 개인 사정으로 휴관및 퇴관 할 시(3개월 이상) 검도장비(호구.죽도.목검.도복) 일체를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휴관 시 검도 장비를 잘 정리하여 가져 가시는 것도 검도 수련자가 갖추어야 할 하나의 예의 입니다. 검도 장비는 수련 시 자신을 보호 해주는 장비 입니다. 방치해 두워서 곰팡이,변색, 먼지가 쌓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을 보호 해주는 장비를 함부로 방치하는 것도 검도를 수련하는 사람의 자세가 아니라 생각 합니다. 입회원서에도 있듯이 3개월 이상 방치되는 장비는 본 도장 임의대로 처분함을 알려 드립니다.!
작성자
신사범
작성시간
11.04.26
매주집에는 오는데 도장은 안가네용 ㅋㅋ 왜그런지 모르겠습니다ㅋㅋ
작성자
정빈
작성시간
11.03.14
잠이 안온다. 늙었다.. ㅠㅠ
작성자
황혼의검객
작성시간
11.03.14
오늘은 줄넘기 하는 날~~
작성자
신사범
작성시간
11.03.11
피곤이... 오늘에야 밀려오네 ㅡㅡ;;;; 모두들..도장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
검도부부
작성시간
11.03.08
마이 피곤해~~
작성자
신사범
작성시간
11.03.07
사진 업뎃 완료했어요~!!! 보정을 안 해서 근방올렸습니다 그럼 이만~
작성자
이용우
작성시간
11.03.07
우왕 시험 7시간 남았어요 ㅋㅋㅋ
작성자
달려라연홍이
작성시간
11.03.06
8시까지 도장으로 가겠습니닼ㅋ
작성자
정빈
작성시간
11.03.05
신사 끝! 운동후 회식. 낼은 시합장...
작성자
신사범
작성시간
11.03.05
신사범님 편안한밤되세요~으흥~
작성자
이용우
작성시간
11.03.04
윽! 운동해야되는데;;;
작성자
이용우
작성시간
11.03.03
도봉구청장기 시합이 4월10일에서 하반기로 통합 연기 되었습니다. ㅠㅠ
작성자
신사범
작성시간
11.03.02
안녕하세요 ^^관장님과 황사범님과의 결전을 위해 동네 검도관에서 수련하고 있습니다. ㅎㅎ 3월에 느닷없이 찾아뵙겠습니다. "뚜둥~" 코밍순~
작성자
황혼의검객
작성시간
11.02.28
오늘은 아이들이 젤 좋아하는 레크레이션..
작성자
신사범
작성시간
11.02.28
원주+충주는 눈 별루인데 강릉 쪽이 눈이 무지 아주 많이 왔네요~ 강릉 후게소에는 주차공간이 없어서 24일에 다녀왔는데 그때에도 재설 작업 하네요~~~
작성자
방학동(최)
작성시간
11.02.25
원주+충주 날씨가 많이 따스하네요~ 바람이 불어서 시원함을 느끼는 정도의 날씨? 차안에서의 날씨는 여름을 방불케 합니다.
작성자
방학동(최)
작성시간
11.02.23
애들 하루 재울려고 오라고했더니 오자마자 대형사고...거실에서 축구하다 전등깨먹고 ㅠㅠ 남자애들은 다 그래요?? 오늘밤이 심히 걱정되네.....
작성자
김민성
작성시간
11.02.22
엄마 버리고 친구집에 가버린 나쁘넘!!! 혼자 머하징...ㅠㅠ
작성자
김민성
작성시간
11.02.19
출.출..출석...
작성자
김민성
작성시간
11.02.18
빈 ~ 요즘 정신 없네요 하숙집 알아보고 ,,,, 짐 꾸리는데 필요한거 인터넷으로 젤 싼데 알아보고 허락받고 주문하고 ㅠㅠ 토요일에 내려가서 알아볼라구요~ 암튼 허리도 휘지만 준비가 많이 필요하네요.. 막내도 졸업 성빈이는 스카우트 2박3일 야영에 ~~~ 정신이 한개도 ~~
작성자
방학동(최)
작성시간
11.02.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