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람이 더 좋다. 작성자나경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장 / 서재복 작성시간26.06.23 맑은 날씨를 보이는 화요일날 저녁시간에 자연풍경사진과.자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중부지방에는 맑은 날씨를 보인 하루입니다.태풍 간접영양으로 고루지 못한 날씨에 몸 관리를 잘 하시고 행운 가득한 즐거운 저녁을시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장 / 서재복 작성시간26.06.2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경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말은 제주도로 보내고 사람은 서울로 보내라는 말은 사람은 사람속에 살아야 사람다운 사람이 된다는 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풍여사 작성시간26.06.24 사람을 좋아 하는 카페지기님도 사랑이 많다고 할 수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paz(김 평화) 작성시간26.06.24 말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