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23년 전 인연을 맺어 간간히 안부를 묻기만 했던 형과 누나(쌤)이 오늘 센터를 방문하여 주었습니다. 몸이 많이 불편하여 혼자서는 이동도 어려운데...
    그 힘든 몸으로 센터를 방문하여 주시고 따뜻한 응원을 해 주고 가셨네요. 창호형, 미경쌤 감사합니다. 열심히 이용자들을 위해 지역의 친구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4.01.21
  • 늦은 토요일 저녁 마눌님과 간만의 영화 관람!
    낮에 참으로 좋은 일들이 많아 조금은 늦은지만 감사 인사드립니다.
    가얏고 강영미 선생님의 어머님 김치 냉장고 선물, 그리고 다사랑 봉사단의 열정어린 노력 봉사 정말 정말 감사 드립니다.
    복된 2014년 되세요. 행복을 알게 해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4.01.18
  • 조금은 따뜻해진 날씨 속에 친구들과 함께 오즈의 마법사 공연관람과 단체 치과검진을 위해 외출했네요.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4.01.17
  • 송년의 밤 참석 후 마음이 따뜻해져 옴을 느낍니다.한 해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행복나눔이 언제나 하나님의 은혜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샬롬 작성자 kimogsig 작성시간 13.12.21
  • 들러봐요... 이제 겨울이 서서히 다가오네요...다들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들이 늘 함께 하길 ....^^ 작성자 김연실 작성시간 13.11.05
  • 태풍 다나스가 북상중이라고 합니다. 태풍으로 인해 큰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김현일 작성시간 13.10.07
  • 원장님 오늘 만나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작성자 체리동산 작성시간 13.09.29
  • 추석명절 잘 보내셨죠? 남은 2013년도 받은 한가위 복으로 즐거움을 꽉!꽉! 채워가는 날들이길 소원 해 봅니다. 늘 아낌없이 재능기부로 물질 후원으로 도움 주시는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3.09.23
  • 너무 더운 8월 행복나눔식구들은 어떻게 지내시나요~~~?
    여름나기 잘하고 계시죠~~~
    작성자 체리동산 작성시간 13.08.19
  • 너무 너무 더운 여름이다. 그래서 힘들다. 하지만 예쁜 우리 친구들이 방학을 잘 마치고 등원 해서 웃는 모습 보니 좋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 행복을 주는 친구들이다. 이곳을 찾는 분들...모두 모두 여름 잘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3.08.05
  • 휘리릭 들러 봅니다. 행복한 일상들이 곳곳에서 느껴지네요....올 여름은 행복나눔 가족들이 더 행복할 것 같네요...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날들이 함께하길... 작성자 김연실 작성시간 13.07.16
  • 비가 조금왔다, 많이 왔다,,,,, 아.....
    가시는 분들 정말 잘 다녀오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무쪼록 무탈하게 다녀오세요.
    걱정땜에 일이 안되서 잠시 들어와 봤습니다. 아마 오늘 밤에도 잠을 못(?)잘 것 같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그라시아 작성시간 13.07.03
  • 내일 드디어 행복나눔 여름캠프를 떠나네요~^^
    비가오나 바람이부나 우린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옵시다!
    아무사고없이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하며 이제 잡니다~
    모두들 굿나잇 ^^
    작성자 한송이 작성시간 13.07.02
  • 저도 가입하고 한글자 남깁니다 다사랑 화이팅이고 행복나눔 여러분 사랑합니다 작성자 우경록 작성시간 13.07.02
  • 행복나눔 여러분 반갑고 사랑합니다.^^
    가입하고 첫 글을 남깁니다. 사랑나눔과 다사랑이 이름대로 이루어져가길 기도합니다.
    작성자 윤현 & 연주(연주가 윤현을 더..사랑 작성시간 13.07.01
  •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와 ~~~ 축하드립니다. 식구들에게 늘 뭐든 더 해주고 싶어 하더니 드디어 지원을 받으셨네요...^^ 작성자 김연실 작성시간 13.06.26
  • 오늘부터 장마철에 들어간다고 하더니 밖에는 번개와 동반하여 많은 비가 쏟아지고 있네요 ㅠㅠ
    행복나눔 가족 여러분~! 비로 인해 큰 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세요^^
    작성자 김현일 작성시간 13.06.18
  • 새글이 없어 하나 띄우고 갑니다. 지도 점검 받는다고 고생하셨습니다. ^^
    제 일처럼 기분이 좋네요. ㅎㅎ
    작성자 그라시아 작성시간 13.06.12
  • 주말같은 목요일입니다. ㅎ
    행복한 날들 되세요!!
    작성자 그라시아 작성시간 13.05.30
  • 새로운 한주... 즐겁고 복되게 시작해요. 오늘은 비가 많이 온다하니 기분 꿀꿀해지지 마시고 힘차게 그리고 조심조심 시작하세요.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3.05.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