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젠 정말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 옵니다. 새로운 한달을 즐겁게 시작하시고, 복된 날들로 만들어 가시길 소원합니다.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2.09.03
  • 어제와는 사뭇 다른 날씨... 하지만 또 태풍이 올라 온다네요. 바닷물을 뒤짚어 엎어 순환시킨다는 그래서 자연의 순리를 맞춰 간다는 기능도 있다하니...아무쪼록 무사히 지나 갈 수 있기를 빌어 봅니다. 행복나눔 가족분들! 힘내세요. 즐거운 날들이 함께 하길 소원합니다.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2.08.29
  • 볼라벤이라는 아주 무서운 태풍이 북상하고 있다고 하네요ㅠ 얼마나 많은 피해를 줄지는 알 수 없으나 많은 사람들이 피해없이 무사했으면 좋겠습니다. 부산에도 직.간접적으로 태풍 피해가 온다고 하니 우리 행복나눔 식구분들 모두 피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김현일 작성시간 12.08.27
  • 꾸벅~~비가 오는데 고생들 많으시지요.... 맑은 날 보다 비가 내리는 날이 우찌 더 많네요...
    그래도 서로 서로 도와가며 부비고 사랑하며 사는 모습들을 보면 소소한 행복이 느껴집니다. 오늘도 조그마한 행복들을 이어가는 날 되시길 바래봅니다.^^
    작성자 김연실 작성시간 12.08.23
  • 이곳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고 행복을 만드는 카페 회원님들이시여...! 강하게 내려 쬐던 햇살은 어디로 가고 계속되는 비로 인해 또다른 어려움을 경험합니다. 그런 가운데서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로 하루를 만들어 가시길 소원합니다. 아자자! 화이팅! 하는 오늘입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2.08.23
  • 비로 인해 무더운 날씨가 풀리는 듯하나 이제는 갑작스런 비가 말썽을 부리네요. 행복나눔 식구들 모두 안전사고에 조심하세요~^^ 작성자 김현일 작성시간 12.08.22
  • 요 몇일 많은 비로 인해 부산지역에 많은 피해가 있었지 않나 싶은데.... 우리 행복나눔 가족분들 가정엔 아무 탈이 없는지요?
    아무쪼록 힘들 내시구요. 이번 한주도 즐겁게 시작해서 보내 보도록 해요. 항상 관심가져 주시고,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2.07.16
  • 장마로 인한 피해소식이 뉴스를 통해 들려오고 있네요.. 이번 주말도 남부지역은 장마권에 들어있다고 하던데.. 아무런 인명피해 없이 장마가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우리 행복나눔 가족여러분들의 안전을 기도합니다^^ 작성자 김현일 작성시간 12.07.13
  • 7월의 첫주가 지났습니다. 이제 2012년의 절반이 지났네요.. 뒤돌아보면 2012년의 시간이 정말 빨리 흘러간것 같습니다. 정말 빨리 흘러간 2012년의 절반이지만 그 시간동안 배운 것, 느낀 것 또한 많이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것들을 토대로 남은 2012년에도 우리 친구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행복나눔 가족여러분들도 항상 좋은 일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김현일 작성시간 12.07.06
  • 아침과 이시간 두번 들러보네. 비가 많이 옵니다.
    그래도 마음과 우리의 생활들은 항상 맑음이었으면 합니다.
    작성자 박미경 작성시간 12.06.15
  • 오늘은 아주 시원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가뭄으로 고생하신 분들께서는 오랜만에 편안한 주말을 맞이 할 것 같네요^^
    우리 행복나눔 가족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김현일 작성시간 12.06.15
  • 첫 방문을 합니다 우연찮게 식단표 작성 지료를 찾던 중에 도움이 될까 싶어 회원 등록을 햇는데 아쉽게 정회원 한에서 자료를 허용한다니 아쉬움으로 돌아섭니다. 아무쪼록 좋은 일 하시는 분이라 생각되어지며 행복한 하루, 삶되세요
    작성자 엄마 작성시간 12.06.14
  • 답답한 이 마음, 당신은 알겠소. 작성자 세상을 즐기자 작성시간 12.06.07
  • 6월 한달을 새로이 시작합니다. 즐겁고 복된 날들이 쭈~욱 계속 되길 소원합니다. 아낌없는 사랑으로 센터를 찾아 주시고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좋은 모습으로 다가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2.06.04
  • 오전에 출석해 봅니다. 작성자 세상을 즐기자 작성시간 12.05.08
  • 화창한 봄날입니다. 따스한 가운데서 불어 오는 봄바람이 좋습니다. 행복나눔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분들 감사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2.04.23
  • 월요일 부터 아침-점심-저녁의 날씨 일교차가 심해지고 있네요~ 일교차가 심해진 만큼 주위에서도 감기증상이 있는 분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우리 행복나눔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김현일 작성시간 12.04.18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아! 봄비인가봐요. 새벽부터인듯 한데 오후가 되어도 계속 비가 내리네요. 그래도 우리 행복나눔친구들 재미있게 놀고 있네요.
    행복나눔을 아끼고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 오늘 하루도 즐겁고 복된 하루 만드셔요.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2.03.30
  • 화창한 봄날입니다. 따스한 햇살이 좋게 느껴지고 행복나눔 친구들과 함께하는 오후가 좋습니다. 늘 이곳을 아끼고 사랑하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2.03.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