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깍이 가을 비를 환영합니다. 가뭄으로 인해 어려움이 많았다고들 하는데 단비가 되어 내려 주니 좋으네요. 이곳을 찾는 분들의 가정과 직장 등 하시는 일마다 이와 같은 단비가 함께 하길 원합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로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보내시길 아자자ㅡ 화이팅♥작성자마음비우기작성시간11.10.14
귀하디 귀한 날을 준비하는 하루가 되세요. 힘나는 하루을 만들어 봐요. 세상을 그리 오래 살진 않았지만 참 묘한 세상임을 느끼는 날입니다. 내일 일은 아무도 모르는 우리네 세상 ㅋ 제 글이 더 묘한가요? 흑흑! 그래도 기쁨으로 살렵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 룰루 랄라 이곳을 찾는 분들 행복합시당. 즐겁게 삽시당 작성자마음비우기작성시간11.10.11
연휴와 어젠 알바를 다녀 왔습니다. 이제 센터 인가 문제도 막바지입니다. 참! 저희 센터 개원예배를 10월 15일(1시)에 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기도도 많이 해 주시면 감사 드려요. 오늘도 기분 좋은 날, 행복한 날 되세요. 작성자마음비우기작성시간11.10.05
하늘이 열리는 개천절이라지만...믿음의 우리들에게는 하나님의 은혜가 듬뿍 내리는 날이라 믿습니다. 이제 내일이면 10월의 첫 업무를 행복나눔에서 시작하겠지요...이 곳을 통해 이루어질 하나님의 일하심에 기대를 해 봅니다. (은혜나눔으로 닉을 바꾸었슴)작성자은혜나눔작성시간11.10.03
아낌없는 기도와 방문으로 사랑을 부어 주시고 간 장대교회 전도사님, 권사님, 집사님 감사를 드립니다. 힘든 길이라 하지만 기쁘고 밝은 얼굴로 환한 희망을 주신 분들이 계시기에 힘을 얻었습니다. 조금 더 꿈꾸고 기도하여 주님께서 일 할 것을 믿고 전진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거듭 드립니다.작성자마음비우기작성시간11.09.30
오늘은 아내와 함께 부부교육을 다녀 왔습니다. 세상에서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네요. 나 밖에... 행복을 위해서는 자신이 변해야 한다는 그 말이 진정 이해가 갔습니다. 지금의 일에서도 그러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주말 편안한 밤되세요. 작성자마음비우기작성시간11.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