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써라. 써라. 그리고 또 써라...(feat. 글쓰기의 비밀) by 느루

작성자느루79| 작성시간20.08.08| 조회수124|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크바라기(S.O.S!) 작성시간20.08.08 느루님, 글을 우째 이케 잘 써요? ㅎㅎ
    저는 요즘 많이 늦은 블로그를 시작하야, 양보다 질 좋은 글을 써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려요. ㅠ
  • 답댓글 작성자 느루7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8.08 행바님^^ 늦지 않으셨어요~ 지금부터 꾸준하게 하시면 금방 늘수 있으세요. 뭐 금방 안늘면 천천히 늘려가면 되죠. 압박감 느끼시면 글쓰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가 되니 편안하게 써보세요. 바로 포스팅하기 보다는 손으로 노트에 다양한 주제로 끄적끄적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그중에 연관되거나 하는 내용 두어개를 연결해서 쓰곤 한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행크바라기(S.O.S!) 작성시간20.08.08 느루79 ㅎㅎ 느루님,
    조언 감사해요~! ^^
  • 작성자 꿈큰이 작성시간20.08.09 좋은글 감사해요~ 그동안 잘쓰지 못할바에 안쓰겠다는 생각이 강했던것 같아요. 느루님 말씀에 용기얻어 저도 끄적이는것부터 시작해봐야겠어요^^
  • 작성자 스타나퍼레 작성시간20.08.13 닥치고 쓰라는 말! 좋습니다.
    애들도 좀 시켜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느루7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8.13 애들 시키지 마요.^^ 스스로 필요에 의해 해야지 시키는건 오히려 글쓰기 자체를 싫어하게 만들수... 뭐든 부모가 강제로 시키는건 오히려 그것과 멀어지게 만들더라구요. 차라리 엄마가 하는 모습 자연스레 보여줘요. 그것 보고 본인이 좋아보이고 필요하면 시작하게... 그때 방법적인 것을 물어보면 조언해주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 답댓글 작성자 스타나퍼레 작성시간20.08.13 느루79 넵^-^ 블로그부터 열심히 써야겠어요.~
  • 작성자 spsp80 작성시간20.08.15 열심히 글쓰기 해야겠어요 노트나 메모지를 가지고 다녀야좋을듯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