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스크랩]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작성자선광 청암金海中|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1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아프고, 속상하고, 괴로워도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데 그런 일들이 없을 순 없으니까요.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괴로웠듯이, 사람으로 인하여 또한 기쁘고 행복하잖아요. 사람이 산다는 것은 결국 함께 일 때, 모든 것에 의미가 있고 행복이 있는 거랍니다. 사람이 아닌 다른 모든 것들은 중심이 아닌 조건들에 불과 하답니다. 지금 이 순간, 어떤 사람 때문에 슬프고 괴로운가요? 고통은 살아있는 사람들의 특권이랍니다. 그러나 기억하세요. 당신을 힘들게 하는 그 사람 때문에 당신의 마음이 있다는 것을.. 마음을 돌이켜 그 사람을 축복해보세요. 먼저 당신의 마음속에 놀라운 평안이 깃들 거예요. 함께 더불어 살아갈 더욱 빛이 나는 우리들의 삶이라는 것을 기억 하길 바랍니다. 그래도 사람이 아름답습니다. 그래도 사람을 사랑합니다. 출처/박선희(아름다운 편지)중에서..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기나는 메일 보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광 청암金海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나를 가끔 사람이 고통속에 빠지게 하고 하지만
    그 고통으로 인하여 나를 돌아보고
    성숙해 가는 점이 사람을 좋아하게 되나봅니다
    내가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로 인해
    내가 오늘날 까지 함께 걸어오며
    성숙했다는 것이 감사한 일이지요
    고마운 사람들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