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작성자선광 청암金海中|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선광 청암金海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나를 가끔 사람이 고통속에 빠지게 하고 하지만
    그 고통으로 인하여 나를 돌아보고
    성숙해 가는 점이 사람을 좋아하게 되나봅니다
    내가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로 인해
    내가 오늘날 까지 함께 걸어오며
    성숙했다는 것이 감사한 일이지요
    고마운 사람들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