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 토요일 출석글

작성자파도소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47 목록 댓글 48

이른아침에

부천에 있는 향기네 무료 급식소에

1등으로 출근하고

 

좋은인연방에 들렸드니

아직도 출석글이 올라오지 않았네요

 

토요일 아침 하늘이 파랗고 

공기도 참 좋으네요

보고싶고 그리운 우리님들은

오늘은 무얼하실 계획들 이세요

 

이제 딱 일주일이 남았네요

그때까지 건강 잘 챙기셔서 

행복한 웃음 가득히 담은 모습으로

반갑게 뵙기를 바랍니다

 

아직도 망설이고 계신분들은

어서어서 여행공지에 참석 의사 표하시고

여름의 초입이라 여행하기 

딱 좋을때 입니다  많이들 오셔서 

삶의 즐거움과 여행의 행복을 함께해요

 

파도소리가 두서없는 글로

출석글을 대신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우님 많이 바쁘셨나 봅니다
    그래도 이렇게 들려 주시고
    일일이 횐님들과 소통 해 주시고
    언제나 열심이시고
    그 변함없이 꾸준하심에
    감사드리고 또한 존경합니다
    건강과 행복, 사랑과
    변치않는 그 마음도 영원하길요!! ^^*
  • 작성자별두울 | 작성시간 26.06.14 지각출석입니다
    봉사도하시고
    좋은일 많이 하시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잘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별두울님 잘하셨습니다
    이렇게 들려주시고 흔적도 남겨주시고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좋은일은요
    내평생에 이것 딱하나 합니다
    그것도 제가 봉사하지만 실은
    제가 얻는게 더 많아요 오히려
    제가 봉사받는 느낌 그래서 해요
    계속 쭉~~ 득도 할때까지
    어쩌면 제가 부처가 될지도 ㅎㅎ
    좋은 하루 되십시요 ^^*
  • 작성자설화수 | 작성시간 26.06.14 휴일 아침 출석
    어제 넘 더웠네요
    봉사하시느라 ~ 고생많으셨어요
    전 한 낮에 장구공연하느라
    더위먹었나봐요~
    오늘은 편안한 휴식으로
    좋은하루 보내세요
    좋은님들~
    해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이고
    총무님 그러셨군요 어쩐지 뭐 하시나 했네요
    저는 언제나 그 공연
    한번 볼 수 있을까요 에고~
    대통령 보기보다 더 힘드니
    제가 부처가 되어야 볼 수 있을듯 요
    무더운 날씨에 공연 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늘은 편안한 휴식으로
    힐링하는 하루 되십시요
    와중에도 잊지않고 들려주시니
    역시 총무님이십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