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아침에
부천에 있는 향기네 무료 급식소에
1등으로 출근하고
좋은인연방에 들렸드니
아직도 출석글이 올라오지 않았네요
토요일 아침 하늘이 파랗고
공기도 참 좋으네요
보고싶고 그리운 우리님들은
오늘은 무얼하실 계획들 이세요
이제 딱 일주일이 남았네요
그때까지 건강 잘 챙기셔서
행복한 웃음 가득히 담은 모습으로
반갑게 뵙기를 바랍니다
아직도 망설이고 계신분들은
어서어서 여행공지에 참석 의사 표하시고
여름의 초입이라 여행하기
딱 좋을때 입니다 많이들 오셔서
삶의 즐거움과 여행의 행복을 함께해요
파도소리가 두서없는 글로
출석글을 대신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우님 많이 바쁘셨나 봅니다
그래도 이렇게 들려 주시고
일일이 횐님들과 소통 해 주시고
언제나 열심이시고
그 변함없이 꾸준하심에
감사드리고 또한 존경합니다
건강과 행복, 사랑과
변치않는 그 마음도 영원하길요!! ^^* -
작성자별두울 작성시간 26.06.14 지각출석입니다
봉사도하시고
좋은일 많이 하시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잘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별두울님 잘하셨습니다
이렇게 들려주시고 흔적도 남겨주시고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좋은일은요
내평생에 이것 딱하나 합니다
그것도 제가 봉사하지만 실은
제가 얻는게 더 많아요 오히려
제가 봉사받는 느낌 그래서 해요
계속 쭉~~ 득도 할때까지
어쩌면 제가 부처가 될지도 ㅎㅎ
좋은 하루 되십시요 ^^*
-
작성자설화수 작성시간 26.06.14 휴일 아침 출석
어제 넘 더웠네요
봉사하시느라 ~ 고생많으셨어요
전 한 낮에 장구공연하느라
더위먹었나봐요~
오늘은 편안한 휴식으로
좋은하루 보내세요
좋은님들~
해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이고
총무님 그러셨군요 어쩐지 뭐 하시나 했네요
저는 언제나 그 공연
한번 볼 수 있을까요 에고~
대통령 보기보다 더 힘드니
제가 부처가 되어야 볼 수 있을듯 요
무더운 날씨에 공연 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늘은 편안한 휴식으로
힐링하는 하루 되십시요
와중에도 잊지않고 들려주시니
역시 총무님이십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