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13일 토요일 출석글

작성자파도소리|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8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수와진 작성시간26.06.13
    비너스누님
    축복합니다
    편안한 쉼 하세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비너스님
    답글이 너무 늦었죠 죄송합니다
    별로 하는일 없이 소중한 휴일 하루를
    날려버렸네요
    저는 지금 Hotel California 를 들으며
    마음은
    구름타고 California를 여행중 입니다
    유쾌하고 흥겨운 주말되십시요 ^^*
  • 작성자 수와진 작성시간26.06.13 늦은출석 합니다
    즐저녁들 드시고요
    기분좋은 주말저녁
    되시길요
    우리님들 사랑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아우님 많이 바쁘셨나 봅니다
    그래도 이렇게 들려 주시고
    일일이 횐님들과 소통 해 주시고
    언제나 열심이시고
    그 변함없이 꾸준하심에
    감사드리고 또한 존경합니다
    건강과 행복, 사랑과
    변치않는 그 마음도 영원하길요!! ^^*
  • 작성자 별두울 작성시간26.06.14 지각출석입니다
    봉사도하시고
    좋은일 많이 하시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잘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별두울님 잘하셨습니다
    이렇게 들려주시고 흔적도 남겨주시고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좋은일은요
    내평생에 이것 딱하나 합니다
    그것도 제가 봉사하지만 실은
    제가 얻는게 더 많아요 오히려
    제가 봉사받는 느낌 그래서 해요
    계속 쭉~~ 득도 할때까지
    어쩌면 제가 부처가 될지도 ㅎㅎ
    좋은 하루 되십시요 ^^*
  • 작성자 설화수 작성시간26.06.14 휴일 아침 출석
    어제 넘 더웠네요
    봉사하시느라 ~ 고생많으셨어요
    전 한 낮에 장구공연하느라
    더위먹었나봐요~
    오늘은 편안한 휴식으로
    좋은하루 보내세요
    좋은님들~
    해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파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아이고
    총무님 그러셨군요 어쩐지 뭐 하시나 했네요
    저는 언제나 그 공연
    한번 볼 수 있을까요 에고~
    대통령 보기보다 더 힘드니
    제가 부처가 되어야 볼 수 있을듯 요
    무더운 날씨에 공연 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늘은 편안한 휴식으로
    힐링하는 하루 되십시요
    와중에도 잊지않고 들려주시니
    역시 총무님이십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