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파도소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4
비너스님 답글이 너무 늦었죠 죄송합니다 별로 하는일 없이 소중한 휴일 하루를 날려버렸네요 저는 지금 Hotel California 를 들으며 마음은 구름타고 California를 여행중 입니다 유쾌하고 흥겨운 주말되십시요 ^^*
답댓글작성자파도소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4
아우님 많이 바쁘셨나 봅니다 그래도 이렇게 들려 주시고 일일이 횐님들과 소통 해 주시고 언제나 열심이시고 그 변함없이 꾸준하심에 감사드리고 또한 존경합니다 건강과 행복, 사랑과 변치않는 그 마음도 영원하길요!! ^^*
답댓글작성자파도소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4
별두울님 잘하셨습니다 이렇게 들려주시고 흔적도 남겨주시고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좋은일은요 내평생에 이것 딱하나 합니다 그것도 제가 봉사하지만 실은 제가 얻는게 더 많아요 오히려 제가 봉사받는 느낌 그래서 해요 계속 쭉~~ 득도 할때까지 어쩌면 제가 부처가 될지도 ㅎㅎ 좋은 하루 되십시요 ^^*
답댓글작성자파도소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4
아이고 총무님 그러셨군요 어쩐지 뭐 하시나 했네요 저는 언제나 그 공연 한번 볼 수 있을까요 에고~ 대통령 보기보다 더 힘드니 제가 부처가 되어야 볼 수 있을듯 요 무더운 날씨에 공연 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늘은 편안한 휴식으로 힐링하는 하루 되십시요 와중에도 잊지않고 들려주시니 역시 총무님이십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