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수요일 작성자초록반 소진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록풀잎반 손예주의 점심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영미원장님 | 작성시간 26.06.10 오전간식 : 맛살죽(홍게살죽으로 대테)점 심 : 닭살짜장라이스(돼지고기자장라이스로 대체), 숭늉(국없는 날, 추가배식), 스크램블에그, 오이나물무침, 배추김치오후간식 : 포도, 떠먹는요구르트(예주어머님께서 떡과 쥬스를 보내주셔서 오후 간식으로 함께 먹었습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