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는 차주의 애정에 따라 오래타게 되는것 같습니다..

작성자이수영(올드맨)|작성시간26.06.21|조회수586 목록 댓글 7

저는 2010년식 울트라클래식 1584cc를 2021년 31,000k에 입양하여 현재 68,000km 주행 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캠펜세이터 인가 하고 스타트 모타 벤덱스기어 그리고 제네레타 교체및 엔진오일이 프라이머리 쪽으로 넘어가서 오일실 교체하고

지난번에는 올트라쿨 오일쿨러 설치하고 쿨플로우 팬도 달고 게속 투자 하며 가꾸고 타고 있답니다.

아마 바이크 중고값 들어갔겠지만 그래도 정을 붙이며 타기로 했습니다.

출장일이 많아 못타고 있지만 이번에 할리보이 전조등 구변하고 타면 또 멋진 모습이 나올것 같습니다.,

회원 라리더 여러분 늘 안라 무복 하시고 즐거운 주말 오후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빵라이더 | 작성시간 26.06.2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보게되니 반갑습니다^^ 저도 10년형 울트라인데 백번 공감합니다 근데 궁금한게 울트라쿨 장착하면 많이 괜찮아지는지요? 저도 장착 생각중에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수영(올드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현재 운행하면서 느끼는것은 오일온도가 너무 뜨겁지 않고 적절하게 유지 되고 있다는것이 중요한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대빵라이더 | 작성시간 26.06.21 이수영(올드맨)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럽현 | 작성시간 26.06.22 엄지척입니다
    ~~^^
  • 작성자안 빈 낙 도 | 작성시간 26.06.22 2008년식 울트라클레식 110,000키로...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