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는 차주의 애정에 따라 오래타게 되는것 같습니다.. 작성자이수영(올드맨)|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천상섭(백두대간) 로드글라이드 광주 작성시간26.06.21 님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Corps 작성시간26.06.21 맞습니다 ~할리는 년식에 별루~안라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빵라이더 작성시간26.06.2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보게되니 반갑습니다^^ 저도 10년형 울트라인데 백번 공감합니다 근데 궁금한게 울트라쿨 장착하면 많이 괜찮아지는지요? 저도 장착 생각중에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수영(올드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현재 운행하면서 느끼는것은 오일온도가 너무 뜨겁지 않고 적절하게 유지 되고 있다는것이 중요한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빵라이더 작성시간26.06.21 이수영(올드맨) 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럽현 작성시간26.06.22 엄지척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 빈 낙 도 작성시간26.06.22 2008년식 울트라클레식 110,000키로...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