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지 마! 왜 스트레스 받니? 스트레스 받으면 나만 손해다. 할리데이비슨을 터고 ..

작성자잼슬리|작성시간21.05.29|조회수531 목록 댓글 2

https://youtu.be/M0zbjVTjulk ←동영상 클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옹박 | 작성시간 21.05.29 자꾸주네요~
    받고싶지 않은데^^
  • 답댓글 작성자잼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6.01 스트레스 주는 사람들은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피할 수 없으면 스스로 스트레스 주던 말던 무시하고
    별의별 인간들이 다 있으니 세상이 재미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게 좋겠죠...홧팅.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