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지 마! 왜 스트레스 받니? 스트레스 받으면 나만 손해다. 할리데이비슨을 터고 .. 작성자잼슬리| 작성시간21.05.29| 조회수441|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옹박 작성시간21.05.29 자꾸주네요~받고싶지 않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잼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6.01 스트레스 주는 사람들은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피할 수 없으면 스스로 스트레스 주던 말던 무시하고 별의별 인간들이 다 있으니 세상이 재미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게 좋겠죠...홧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