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트레스 받지 마! 왜 스트레스 받니? 스트레스 받으면 나만 손해다. 할리데이비슨을 터고 ..

작성자잼슬리| 작성시간21.05.29| 조회수441|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옹박 작성시간21.05.29 자꾸주네요~
    받고싶지 않은데^^
  • 답댓글 작성자 잼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6.01 스트레스 주는 사람들은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피할 수 없으면 스스로 스트레스 주던 말던 무시하고
    별의별 인간들이 다 있으니 세상이 재미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게 좋겠죠...홧팅.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