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지 마! 왜 스트레스 받니? 스트레스 받으면 나만 손해다. 할리데이비슨을 터고 .. 작성자잼슬리|작성시간21.05.29|조회수5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M0zbjVTjulk ←동영상 클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옹박 | 작성시간 21.05.29 자꾸주네요~받고싶지 않은데^^ 답댓글 작성자잼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6.01 스트레스 주는 사람들은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피할 수 없으면 스스로 스트레스 주던 말던 무시하고 별의별 인간들이 다 있으니 세상이 재미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게 좋겠죠...홧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