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정말로 오랜만에 글 올립니다.
그냥 눈팅만 하고 지내고 있었는데 오늘 정말 위험한 순간을 닥치고 보니
이 상황을 꼭 공유하고 싶어 올렸습니다.
오늘 오후 2시 영월방면으로 집사람 탠덤해서 가던중
선돌을 지나 장릉방향으로 내리막길.
화면에서 보시듯이 헤어핀 코스가 깊습니다.
저야 많이 다닌 길이라 아예 조심해서 내려 갔지만
오도방구 한대가 빡시게 치 달리다가 바이크 통제를 못하고 중앙선을 넘어 들이
닥치더군요.
순간 똥 됐다 했는데 아슬아슬하게 옆을 빠져 나가더군요.
집에와서 후방 블박을 보니 완전히 길을 넘어서 겨우 올라 가더군요.
마침 제 뒤에 자동차 안 따라오기에 망정이지 차라도 한대 같이 내려 왔다면
그 라이더는 오늘 집에 못 갔을 수도 있습니다.
나야 스쳐 빠져 나갔지만 나를 쳤다면 우리 가정은 또한 풍지박살 났을 겁니다.
제발 강원도길 모르면 천천히 다닙시다.
어깨 가오 잡아봤자 덕될것 하나도 없습니다.
영상 짧게 올립니다.
여러분 안전 운전 하십시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트레스해소 작성시간 26.05.09 섬짓하네요~
-
작성자이수영(올드맨) 작성시간 26.05.09 사고나서 죽거나 중상입고 주변 가족들 가슴에 큰 멍에 박아놓지 말고 안전하게 서행으로 잘 다니면 얼마나 좋을까?
글 올리신분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사고 안 당한것을 다행이라 생각하시고 마음 푸세요^^
상대 라이더는 언젠가 자신의 행동으로 자신이 위험해질것 입니다.. -
작성자GOOD MAN 작성시간 26.05.09 무탈하셨으니 다행이십니다
-
작성자이수영(올드맨) 작성시간 26.05.11 오늘 영상 또 봤습니다.. 제발 자신을 너무 과신하며 바이크를 타지 맙시다
상대방과 그 가족들에게 아픔을 주지말고... -
작성자M,Corps 작성시간 26.05.15 맞습니다,,,내가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목숨걸고 할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늘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 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