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목숨걸고 타지 마십시요.

작성자미라쥬육반|작성시간26.05.09|조회수996 목록 댓글 9

안녕하십니까?

정말로 오랜만에 글 올립니다.

그냥 눈팅만 하고 지내고 있었는데 오늘 정말 위험한 순간을 닥치고 보니

이 상황을 꼭 공유하고 싶어 올렸습니다.

 

오늘 오후 2시 영월방면으로 집사람 탠덤해서 가던중 

선돌을 지나 장릉방향으로 내리막길.

화면에서 보시듯이 헤어핀 코스가 깊습니다.

저야 많이 다닌 길이라 아예 조심해서 내려 갔지만

오도방구 한대가 빡시게 치 달리다가 바이크 통제를 못하고 중앙선을 넘어 들이

닥치더군요.

순간 똥 됐다 했는데 아슬아슬하게 옆을 빠져 나가더군요.

집에와서 후방 블박을 보니 완전히 길을 넘어서 겨우 올라 가더군요.

마침 제 뒤에 자동차 안 따라오기에 망정이지 차라도 한대 같이 내려 왔다면 

그 라이더는 오늘 집에 못 갔을 수도 있습니다.

나야 스쳐 빠져 나갔지만 나를 쳤다면 우리 가정은 또한 풍지박살 났을 겁니다.

제발 강원도길 모르면 천천히 다닙시다.

어깨 가오 잡아봤자 덕될것 하나도 없습니다.

영상 짧게 올립니다.

https://youtu.be/lHM6mqGsB-w

여러분 안전 운전 하십시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트레스해소 | 작성시간 26.05.09 섬짓하네요~
  • 작성자이수영(올드맨) | 작성시간 26.05.09 사고나서 죽거나 중상입고 주변 가족들 가슴에 큰 멍에 박아놓지 말고 안전하게 서행으로 잘 다니면 얼마나 좋을까?
    글 올리신분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사고 안 당한것을 다행이라 생각하시고 마음 푸세요^^
    상대 라이더는 언젠가 자신의 행동으로 자신이 위험해질것 입니다..
  • 작성자GOOD MAN | 작성시간 26.05.09 무탈하셨으니 다행이십니다
  • 작성자이수영(올드맨) | 작성시간 26.05.11 오늘 영상 또 봤습니다.. 제발 자신을 너무 과신하며 바이크를 타지 맙시다
    상대방과 그 가족들에게 아픔을 주지말고...
  • 작성자M,Corps | 작성시간 26.05.15 맞습니다,,,내가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목숨걸고 할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늘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 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