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목숨걸고 타지 마십시요. 작성자미라쥬육반| 작성시간26.05.0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칼데라 작성시간26.05.09 항상 자기 실력에 70프로 정도로 안전운행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정말 놀라셨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상섭(백두대간) 로드글라이드 광주 작성시간26.05.09 정말 큰일날번 하셨군요알차들 조심해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거미 작성시간26.05.09 저도예전에 1차선 오른쪽동차선 추월을 해서지나가는데진짜놀란적있네요 할리 로드킹커스텀차인걸로기억하네요 젊은친구들 여러대가 험하게 타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ctorbiker 작성시간26.05.09 턴 기본을 못배운듯..인아웃.아웃인도 안했고 시선처리 불량..급턴 좁은길도 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트레스해소 작성시간26.05.09 섬짓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수영(올드맨) 작성시간26.05.09 사고나서 죽거나 중상입고 주변 가족들 가슴에 큰 멍에 박아놓지 말고 안전하게 서행으로 잘 다니면 얼마나 좋을까? 글 올리신분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사고 안 당한것을 다행이라 생각하시고 마음 푸세요^^상대 라이더는 언젠가 자신의 행동으로 자신이 위험해질것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OD MAN 작성시간26.05.09 무탈하셨으니 다행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수영(올드맨) 작성시간26.05.11 오늘 영상 또 봤습니다.. 제발 자신을 너무 과신하며 바이크를 타지 맙시다 상대방과 그 가족들에게 아픔을 주지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Corps 작성시간26.05.15 맞습니다,,,내가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목숨걸고 할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늘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 되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