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러분 목숨걸고 타지 마십시요.

작성자미라쥬육반| 작성시간26.05.09|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칼데라 작성시간26.05.09 항상 자기 실력에 70프로 정도로 안전운행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말 놀라셨겠네요
  • 작성자 천상섭(백두대간) 로드글라이드 광주 작성시간26.05.09 정말 큰일날번 하셨군요
    알차들 조심해야 합니다
  • 작성자 독거미 작성시간26.05.09 저도예전에 1차선 오른쪽동차선 추월을 해서지나가는데진짜놀란적있네요 할리 로드킹커스텀차인걸로기억하네요 젊은친구들 여러대가 험하게 타더라구요
  • 작성자 doctorbiker 작성시간26.05.09 턴 기본을 못배운듯..인아웃.아웃인도 안했고 시선처리 불량..급턴 좁은길도 아닌데..
  • 작성자 스트레스해소 작성시간26.05.09 섬짓하네요~
  • 작성자 이수영(올드맨) 작성시간26.05.09 사고나서 죽거나 중상입고 주변 가족들 가슴에 큰 멍에 박아놓지 말고 안전하게 서행으로 잘 다니면 얼마나 좋을까?
    글 올리신분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사고 안 당한것을 다행이라 생각하시고 마음 푸세요^^
    상대 라이더는 언젠가 자신의 행동으로 자신이 위험해질것 입니다..
  • 작성자 GOOD MAN 작성시간26.05.09 무탈하셨으니 다행이십니다
  • 작성자 이수영(올드맨) 작성시간26.05.11 오늘 영상 또 봤습니다.. 제발 자신을 너무 과신하며 바이크를 타지 맙시다
    상대방과 그 가족들에게 아픔을 주지말고...
  • 작성자 M,Corps 작성시간26.05.15 맞습니다,,,내가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목숨걸고 할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늘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 되시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