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지금 차가 나왔는데요(구조변경 문의)

작성자크아아앙|작성시간26.06.03|조회수458 목록 댓글 2

다 돼서 가져와도 되는데 안개등 달아서 구조변경해샤하거는요 문자와서 돈은보냈구요
제가 시간이없어서 할코에서 구변해준담에 가져가는게 낫지않겠냐 하는데 너무 타고싶어요ㅠㅠ
45일안에만 구조변경하면된다는데
5시나 5시30분쯤에 예약 잘되나요?
서울 성산검사소에서 하려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류교주 | 작성시간 26.06.03 구조변경은 공단 인터넷으로 서류보내시면 심사후 구변날짜를 부여 받고 그날짜에 공단가셔서 실측후 서류발급 받습니다 요즘 구변이 밀려있어서 대략 한달정도 걸리더군요
  • 작성자크아아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 넵 감사합니다 형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