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돼서 가져와도 되는데 안개등 달아서 구조변경해샤하거는요 문자와서 돈은보냈구요
제가 시간이없어서 할코에서 구변해준담에 가져가는게 낫지않겠냐 하는데 너무 타고싶어요ㅠㅠ
45일안에만 구조변경하면된다는데
5시나 5시30분쯤에 예약 잘되나요?
서울 성산검사소에서 하려고합니다
다음검색
다 돼서 가져와도 되는데 안개등 달아서 구조변경해샤하거는요 문자와서 돈은보냈구요
제가 시간이없어서 할코에서 구변해준담에 가져가는게 낫지않겠냐 하는데 너무 타고싶어요ㅠㅠ
45일안에만 구조변경하면된다는데
5시나 5시30분쯤에 예약 잘되나요?
서울 성산검사소에서 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