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를 배에싣고,06시에 제주항도착.
한바퀴돈후,16시반 배로 나올예정입니다.
그래서,07시부터14시정도까지7시간정도여유가있는데,먼저다녀오셨거나,제주에 계신 회원님들,가성비좋은 라이딩코스 알고계시면,정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버드나무00 작성시간 26.06.12 야생마(울산/중구) 저라면 배타고 힘들게 간 만큼 1박이라도 하시고 느긋하게 다니시길 추천합니다.
만약, 힘드시면 해안도로는 패스하고(저는 생각보다 해안도로가 4차선 도로라 차도 많고 풍경도 좋지 않아 잘 안 다녔습니다.)
산중간도로(제주에서는 한라산 중턱에 있는 길을 그렇게 부르는 듯함)만 다녀도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생마(울산/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버드나무00 넵!
1박 하기로 계획을 변경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버드나무00 작성시간 26.06.12 야생마(울산/중구) 정말 잘 하셨습니다.
해안도로(약 200KM ,주로 왕복4차선) 보다는 산중간 도로를 2틀 다니시면 웬만한 곳은 다 가 볼 듯 합니다.
산중간도로가 주로 왕복 2차선 도로이고 어딜가던지 다 이뻐다 보니 너무 환상적입니다.
다시 가고 싶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