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버드나무00작성시간26.06.11
비자림로 추천합니다. 5.16도로 교차로에서 사려니숲길 앞으로 교래사거리까지 쭉 가시면 너무 환상적으로 좋습니다. 물론 다른 산중간 도로도 다 좋아요 작년 5월말에 6박7일 다녀왔어요. 가는 날 오는날 2박 빼고 제주 4박 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서울-목포-제주)
답댓글작성자버드나무00작성시간26.06.12야생마(울산/중구) 정말 잘 하셨습니다. 해안도로(약 200KM ,주로 왕복4차선) 보다는 산중간 도로를 2틀 다니시면 웬만한 곳은 다 가 볼 듯 합니다. 산중간도로가 주로 왕복 2차선 도로이고 어딜가던지 다 이뻐다 보니 너무 환상적입니다. 다시 가고 싶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