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제주도 당일치기

작성자야생마(울산/중구)|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버드나무00 작성시간26.06.11 비자림로 추천합니다.
    5.16도로 교차로에서 사려니숲길 앞으로 교래사거리까지 쭉 가시면 너무 환상적으로 좋습니다.
    물론 다른 산중간 도로도 다 좋아요
    작년 5월말에 6박7일 다녀왔어요. 가는 날 오는날 2박 빼고 제주 4박 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서울-목포-제주)
  • 답댓글 작성자 야생마(울산/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캄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야생마(울산/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근데.바이크 타고는 못가네요?
    산책로인듯...
  • 작성자 버드나무00 작성시간26.06.12 1112번 도로입니다. 오토바이 다닐수 있는 길 맞아요.
    사려니 숲길 입구 지날때 풍경이 너무 좋아서 추천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버드나무00 작성시간26.06.12 https://cafe.daum.net/harleydavidson/1tiq/74552

    제 기억으로는 비자림로 시작하는(1112번) 도로 5.16 도로 교차로 -----> 사려니숲길 입구에서 본 풍경이
    이 글에 올라온 사진의 이 곳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야생마(울산/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아~바이크가 가는곳이군요.
    멋질거같아 기대 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버드나무00 작성시간26.06.12 야생마(울산/중구) 저라면 배타고 힘들게 간 만큼 1박이라도 하시고 느긋하게 다니시길 추천합니다.

    만약, 힘드시면 해안도로는 패스하고(저는 생각보다 해안도로가 4차선 도로라 차도 많고 풍경도 좋지 않아 잘 안 다녔습니다.)
    산중간도로(제주에서는 한라산 중턱에 있는 길을 그렇게 부르는 듯함)만 다녀도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야생마(울산/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버드나무00 넵!
    1박 하기로 계획을 변경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버드나무00 작성시간26.06.12 야생마(울산/중구) 정말 잘 하셨습니다.
    해안도로(약 200KM ,주로 왕복4차선) 보다는 산중간 도로를 2틀 다니시면 웬만한 곳은 다 가 볼 듯 합니다.
    산중간도로가 주로 왕복 2차선 도로이고 어딜가던지 다 이뻐다 보니 너무 환상적입니다.
    다시 가고 싶긴 하네요....
  • 작성자 버드나무00 작성시간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버드나무00 작성시간26.06.12 저는 사려니 숲길 버스정류장 앞에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