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당일치기

작성자야생마(울산/중구)|작성시간26.06.10|조회수297 목록 댓글 11

바이크를 배에싣고,06시에 제주항도착.

한바퀴돈후,16시반 배로 나올예정입니다.

그래서,07시부터14시정도까지7시간정도여유가있는데,먼저다녀오셨거나,제주에 계신 회원님들,가성비좋은 라이딩코스 알고계시면,정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드나무00 | 작성시간 26.06.12 야생마(울산/중구) 저라면 배타고 힘들게 간 만큼 1박이라도 하시고 느긋하게 다니시길 추천합니다.

    만약, 힘드시면 해안도로는 패스하고(저는 생각보다 해안도로가 4차선 도로라 차도 많고 풍경도 좋지 않아 잘 안 다녔습니다.)
    산중간도로(제주에서는 한라산 중턱에 있는 길을 그렇게 부르는 듯함)만 다녀도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생마(울산/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버드나무00 넵!
    1박 하기로 계획을 변경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버드나무00 | 작성시간 26.06.12 야생마(울산/중구) 정말 잘 하셨습니다.
    해안도로(약 200KM ,주로 왕복4차선) 보다는 산중간 도로를 2틀 다니시면 웬만한 곳은 다 가 볼 듯 합니다.
    산중간도로가 주로 왕복 2차선 도로이고 어딜가던지 다 이뻐다 보니 너무 환상적입니다.
    다시 가고 싶긴 하네요....
  • 작성자버드나무00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버드나무00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사려니 숲길 버스정류장 앞에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